<즐거운 힐링 연구소> 치유와 회복, 정화와 소통

어느 사람이 

한참 돌아가는 길을 선택했다.





- 당신의 선택과 운명을 존중합니다


가봤던 곳이라 

안타까움에 

몇가지 말을 건냈지만

그길이 옳다고 한다.


나는 배웅하며 

마음 속으로 말했다.


"당신의 선택과 운명을 

존중합니다.

저는 관여하지 않습니다.


저는 다양성을 존중합니다. 

저는 저의 길을 갑니다”


#즐거운힐링연구소 #힐링 #치유 #성장 #회복 #정화 #소통

#사람 #길 #돌아가는길 #가봤던곳 #몇가지 #말 #그길 #배웅 #마음 #마음속

#당신 #선택 #운명 #존중 #관여 #다양성 #저의길 #나의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