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힐링 연구소> 치유와 회복, 정화와 소통

나는 어렸을 때....
그러면 안된다고 배웠다....
나는 조금 커서....
그렇게 살면 안된다고 배웠다....
나는 커서....
신이 그러면 안된다고 했다고 배웠다....
....
그래서 나는 혼란스러워....
어떤것이 맞는지에 삶을 걸었었다....
수천권의 책을 읽고....
삶을 배우고....
심리학을 배우고....
신을 배웠다....
....
그러나 사람은 결국....
신이나 진리를 얘기할 때 조차도....
내면에는 오직 자신을 맞다는 걸....
증명하고 싶어 하는 것 뿐이라는....
나도 그러했다는....
....
그 사실 앞에 그저...

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